에어마켓
에어마켓

A/S 문의

A/S 관련 문의 게시판 입니다.
주문하여 받으신 제품에 하자가 있거나, 사용 중 고장등에 관한 문의를 해주시면 빠른 시간안에 답변하여 드립니다.
혹시나, 답변이 부족한 경우에는 에어마켓 상담센터 [02-402-6111]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게시판 상세
SUBJECT 문의입니다
WRITER 이상민 (ip:125.191.110.148)
DATE 2014-10-29 22:16:18READ 104

 안녕하세요

얼마전비틀벅0.3미리구매하여잘사용하고있습니다

오늘청소를하다에어브러쉬청소도중바닦에낙하하는사고로

인하여노즐앞부분이파손되었습니다

예비로들어있는것으로교체하려하였으나

싸이즈가맞지안네요

구입후교체해보지안아서확인못한부분인데

배송시잘못들어간것같습니다

혹시교환가능여부와추가구매가능여부알고싶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 에어마켓 관리자 2014-10-30 07:15:58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안녕하세요. 에어마켓 입니다.
    우선, 노즐이 파손되며, 뒤쪽 볼트부분이
    브러쉬 내부에 박힌채로 파손되었을 가능성이 큽니다.
    그럴경우 내부에 박혀있는 볼트부분을 제거후,
    새로운 노즐을 끼워 주어야 합니다.
    오전중으로 자세한 설명을 위해 전화연락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
스팸신고 스팸해제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